A/S 안내 (1588-3838)

최상의 컨디션을 위한 보수계약 시스템. 신뢰의 A/S 체제로 안심.

최첨단의 기술과 풍부한 지식을 갖춘 부-스타 테크놀로지 고성능 보일러가 최상의 기능을 유지하여, 언제나 안심하고 사용하십시오. 

부-스타는 , 전국 34개소의 A/S 망을 NETWORK로 연결하여 귀사의 보일러를 지속적으로 관리하고 있습니다.

보일러를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부-스타의 중요한 임무입니다.

◎ 장점

  • 효율저하 방지 및 에너지 절약
  • 안전성 저하 방지
  • 고장 발생 예방
  • 관내 장해 방지로 수명연장(9년)
  • 완벽한 운영

◎ 특징

  • 전문기술원의 정기적 방문점검
  • 취급지도, 기술지도 및 보수부품 무료교환
  • 고장발생시 즉각 방문수리
  • 리포트에 의한 점검사항 보고
  • 3년단위 계약으로 관체수명 9년 보장

◎ 메인 A/S센터

보일러는 BOOSTER NETWORK SYSTEM 통신을 이용하여 당사 메인 A/S센타, 전국 A/S  담당자의 휴대폰에 연결하여 아래와 같이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1. 이상발생 통보 2. 동작상태 감시 3. 가동상황 파악


당사 메인A/S센타, 전국A/S사무소간의 통신으로 A/S요원이 휴대하고 있는 휴대폰에 연결하여 언제든지 신속히 출동할 수 있는 A/S체제를 구축하고 있습니다.


◎ 완벽한 기동성

  • 전국 주요도시에 사후관리사무소 설치 : 34개 사무소
  • A/S 체제 상황실을 본사에서 운영하고 있다.
  • 소비자 불만처리 전화운영 (032-674-8272) : 빨리처리
  • AS접수 / 문의 : 1588-3838

◎ 완벽한 책임제 실시

  • 판매 후 완벽한 사후관리책임을 실현하기 위해 "보수계약제도 실시"
  • 지역별, 개인별, 업체별 개별관리 책임제로 완벽하고도 양질의 서비스 제공을 제도화함.

◎ 우수한 기술진

  • 사후관리 요원의 질적 우수성 : 기술수준의 고도화를 위한 기술교육체제정립 및 정기적 지방순회교육 (월1회)과 본사 기술교육 (연2회)를 실시함.
  • 설비의 고급화 : 검사, 수리장비에 대한 사전체크 기능을 제도화하여, 소비자요구에 항시 지원체제를 갖추었다.
  • 참여, 개선의식 고취 : 본사와 격지에서 근무하고 있는 취약점을 극복하고, 회사에 대한 주인의식을 고취하고자 본사의 정기적인 교육과 제안제도를 실시하고 있다.

본사 ㆍ공장 : 충청북도 진천군 이월면 고등2길 18

전화 : 043-536-9107  /  FAX : 043-536-9109

서울사무소 : 서울특별시 강서구 허준로 217 (가양동)  

전화 : 02-3665-9600  /  FAX : 02-3661-0573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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