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HOME
  • ENGLISH
  • CHINISE
  • RUSSIAN
전국 A/S센터

보수계약 안내

Home > A/S센터 > 보수계약 안내

최상의 컨디션을 위한 보수계약 시스템! 신뢰의 24시간 체제로 안심!

보증(보수)기간 만료에 대한 보수계약 안내

이미지
  • 보일러의 충분한 기능 발휘는 각 부분의 내구력을 유지하여야 하므로 수시로 필요한 점검을 하여야 합니다.(분기 1회 보수점검 및 월1회 순회점검 실시)
  • 고장은 정기점검에 의하여 사전에 조치되지만 불시의 고장시 보수담당 기사가 신속히 방문 수리하여 드립니다. (24시간 서비스를 제공하며 야간고장 신고는 032-674-8272)
  • 기능을 유지하기 위한 점검시 교환되는 모든 부품은 순정품만을 사용하고 있으므로 충분한 기능을 발휘하여 무상으로 제공합니다.
  • 숙련된 보수담당자가 점검하므로 제품의 조기 손실을 미연에 방지하여 드리며 기술협조도 제공하여 드립니다.
  • 동체를 포함하여 계약할 수 있으므로 제품의 수명을 기본적으로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. 동체포함 보수 계약시(세부사항은 지역 사무소에 문의 요망)
  • 폐사에서 격월 실시하는 관리교육에 언제든지 참석이 가능합니다.(숙박제공)
  • 보일러는 고장이 발생하는 경우 생산의 혼란은 물론 영업상의 손실을 초래하므로 보수관리계약은 생산의 혼란을 예방하는데 커다란 도움이 될 수 있으며, 정기적인 보수관리를 소홀히 할 경우 일시적인 수리비가 년간 보수관리비를 초과할 수 있으므로 결국 비경제적입니다.
  • 보수관리 시스템은 귀사(하)의 경비를 절약할 수 있는 좋은 방안 중에 하나입니다.아울러 폐사는 고객 만족을 위하여 최고의 제품과 보다 신속, 정확하고 친절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다시 한번 더 약속 드립니다.
  • 문의처 : 전국어디서나 국번없이 : 1588-3838

본사.공장 : 충청북도 진천군 이월면 노원리 1142번지 TEL. 043-536-9107 FAX. 043-536-9109
서울사무소 : 서울시 강서구 가양동 1487 가양테크노타운 401호, 1109호 TEL. 02-3665-9600 FAX. 02-3661-0573
Copyright 2011 BOOSTER. All right reserved.

QR코드